(주)에이티엠플러스 - 전자금융 네트워크 사업의 선도기업

FAQ

자주 묻는 질문 등 궁금한 사항들을 알려드립니다.

기본 문의(4)

고객님들이 제품 및 기본적으로 묻는 질문입니다.
In-Store Banking이란 이미 선진국에서 자리잡아 가고 있는 금융서비스의 한 형태로서 손님들이 많이 모이는 백화점 또는 대형 마트 안에 작은 공간을 활용하여 소수의 점원들이 작은 은행을 운영하는것을 말합니다.

고객은 은행까지 갈 필요 없이 쇼핑과 은행업무를 동시에 볼 수 있기에 매우 편리하며 은행측에서는 적은 운영비용으로도 일반은행과 같은 업무를 처리해 줄 수 있으므로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이러한 In-Store Banking은 은행이 직접 고객들을 찾아 나서는 마케팅의 한 일환으로써 매우 적극적인 마케팅입니다.
24시간 이용이 가능한가요?
당사의 시스템 운영시간은 365일 24시간입니다.
(시스템 마감시간 23:50~ 00:10 제외).
설치 조건이 필요한가요?
신용상태가양호하고 자기 사업장을 가지고 사업을 영위하는 개인(법인)사업자인경우 설치가능하며, 유동인구가 많은 서점, 약국, 프랜차이즈, 편의점등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지역이라면 어느곳이나 설치가능합니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온라인 설치신청 또는 전화를 이용해 주세요.


02)2026-1502
내 점포의 현금지급기 운영관련정보를 볼 수 있나요?
기기 설치 후 당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시어 설치 시 부여 받은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현금지급기 기본 정보, 거래현황, 집계내역 및 발생 수수료 등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정보들은 자신의 운영하는 현금지급기에 한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전국 어디서나 1544-2365로 전화 주시면 바로 조치해드리겠습니다.

이용 관련 문의 (1)

기기장애 발생시 어떻게 처리하나요?
이용 및 장애관련 상담원이 본사에 24시간 상주하고있습니다.

사용중 기기장애 발생시 고객상담센터1544-2365(전국동일) 로 전화 주시면 신속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